< Back To List
TVC / OOH
< Back To List
광고라는 책은 광고주와 대행사가 함께
만들어가는 이야기로 채워나가는 것입니다
광고라는 책은 광고주와 대행사가 함께 만들어가는 이야기로 채워나가는 것입니다
TVC / OOH
TECHLABS
[아만다]
아만다, 온라인데이팅앱에서 SNS 서비스로 피버팅, ‘이제는 누구나 아만다’ 캠페인으로 브랜드 인식의 변화
Premium Dating App에서 Social Network Platform으로 성공적 전환을 위해 MZ target 대상 브랜드 변화 / 확장에 대한 Comm. 실행
온라인 데이팅앱으로 시작한 '아만다'는 2.0 버전으로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단행했습니다
아만다는 기존회원들이 신규회원의 평점을 매겨 3.0 이상이어야 사용 가능했던 가입 허들을 제거하고,
시크릿스퀘어(익명게시판) 기능을 새로이 도입하면서 이성 친구를 찾는 서비스에서 취향, 취미 친구를 매칭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진화했습니다
기존 회원가입시 탈락했던 회원들이나 신규 회원들에게 '이제는 누구나 아만다'라는 캠페인 전략으로
반려동물 동네산책, 골프, 주식, 편맥 등 MZ세대들이 취향과 취미를 기반으로 만날 수 있도록 인식의 전환을 심어주는 캠페인으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콕스는 2022년 '이제는 누구나 아만다' 캠페인의 리딩 대행사로서, TVC와 옥외광고(OOH)의 기획과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Back To List
TVC / OOH
TECHLABS
[아만다]
아만다, 온라인데이팅앱에서 SNS 서비스로 피버팅, ‘이제는 누구나 아만다’ 캠페인으로 브랜드 인식의 변화
Premium Dating App에서 Social Network Platform으로 성공적 전환을 위해 MZ target 대상 브랜드 변화 / 확장에 대한 Comm. 실행
온라인 데이팅앱으로 시작한 '아만다'는 2.0 버전으로 대규모 업그레이드를 단행했습니다
아만다는 기존회원들이 신규회원의 평점을 매겨 3.0 이상이어야 사용 가능했던 가입 허들을 제거하고,
시크릿스퀘어(익명게시판) 기능을 새로이 도입하면서 이성 친구를 찾는 서비스에서 취향, 취미 친구를 매칭할 수 있는 서비스로 진화했습니다
기존 회원가입시 탈락했던 회원들이나 신규 회원들에게 '이제는 누구나 아만다'라는 캠페인 전략으로
반려동물 동네산책, 골프, 주식, 편맥 등 MZ세대들이 취향과 취미를 기반으로 만날 수 있도록 인식의 전환을 심어주는 캠페인으로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콕스는 2022년 '이제는 누구나 아만다' 캠페인의 리딩 대행사로서, TVC와 옥외광고(OOH)의 기획과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Back To List
영문, 숫자, 특수문자를 포함하여 8~20자로 입력해주세요.
COPYRIGHT ⓒ 2022 CocsInteractive. All Rights Reserved.